안철수 연구소에서 빛자루를 런칭하면서 이벤트에 신경을 좀 썼다.
덕분에 난 이래저래 이벤트에 참여했고
기분 좋게 경품을 받게 되었다.

며칠 전에 전화가 와서 주소를 알려주었고
오늘 경품이 배달되었다.
경품은 V3 증정용 버전이 들어있는 USB 였다.
증정용 한정판 V3 이었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웠고 기분도 좋았다.

그런데!!
이런..

막 설치를 시작한 순간,
압축 해제 오류가 나면서 설치가 중단되는 것이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V3 설치 오류


청천벽력이었다.
불량품 USB 를 준 모양이다.

모두 확인하고 발송할 수는 없을 터.
안랩쪽의 잘못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은 별로 좋지 않았다.

오늘 하루는 재밌었는데 마무리가 낭패다.
으..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