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란님께 받았습니다.

01. 이름, 나이, 사는 곳, 학교, 신체사이즈 등 개인적인 것을 말해줘.
박경수, 스물여덟살, 서울 강서, 학교는 졸업했고 신체 사이즈는 단신 꼬마

0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뮤지션이 있다면?
얼마 전에 보컬이 세상을 뜬 J-pop 밴드 Zard

03.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깔은?
초록색, 파란색 (맑고 밝고 청명한 느낌을 좋아함)

04.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타입은? (이상형도 괜찮아.)
현명하면서 선량한 사람. 몸가짐과 마음가짐이 바른 사람.
(사극의 주인공 같다.. >.< )

05.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사람의 타입은?
혜란님의 '사회생활 잘하는' 사람 지목에 원헌드레드 퍼센트 초공감.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인물 정말 싫다.

06. 개인적으로 평생 꼭 해보고 싶은 것?
데스노트를 갖고 싶다.

07. 개인적으로 가방에 언제나 넣고 다니는 물건은?
휴대전화, 2004년형 똑딱이 디카, 지갑, 티슈, 샘플 화장품 시리즈, 펜, 그리고 요요(-.-)

08. 개인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궁극의 목표는 뭐라고 생각해?
바람직하게 사는 것 그리고 바람직하게 죽는 것.
삶에 의미 하나는 남겨야 한다.

09. 개인적으로 졸리거나 슬플 때, 기쁠 때 듣는 음악은 뭐야?
그 날 하는 드라마 삽입곡.. ^^;;

10.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아서 평생 간직하고 싶은 추억은?
그런 건 공개된 곳에 적는 게 아니지.

11. 개인적으로 가장 최근의 목표는?
로또 당첨.

1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션은? 그리고 브랜드?
단정한 것. 구글 티셔츠가 좋았다. 구글도 의류 브랜드..?

13.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은?
견과류. 아몬드나 호두면 더 좋다.

14. 개인적으로 꼭 혼자서 다녀오고 싶은 곳은?
드래곤볼 정신과 시간의 방 또는 계왕신네 집.

15. 개인적으로 흡연과 음주에 대한 생각은?
아 좀 남에게 피해주면서 하지 말아라.

16. 개인적으로 집에 혼자 있을 때 하는 일은?
컴퓨터.
근데 회사에서 하는 일도 컴퓨터.. -.-

17. 개인적으로 즐기는 취미 생활은?
공부, 사색, 독서.
운동 좀 하자..

00. 마지막으로 바톤을 넘겨줄 이웃 사람 5명 이상 적어줘.
(혜란님께 받았으니 혜란님은 빼고)
이향 님
식대장
홍쿡
여리몽리 형
사로잡히는여자 님
신고


Trackbacks  1 | Comments  2
permalink Favicon of http://www.kongda.co.kr BlogIcon ♥여리
2007.11.26 14:03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모야 이거 ㅋㅋ 여리몽리가 누구야
Favicon of http://initialw.tistory.com BlogIcon 유듯무듯
2007.11.26 22:01 신고 수정/삭제
형이잖아요 형형형형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