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식당, 어느 가게가 좋아요."라는 추천 일색에도
좋은 메뉴와 가격을 모르면 소용이 없다.
식당이 아니라 메뉴 항목 하나하나에 별점을 매기는 것이 좋다.
이 식당의 A 메뉴는 별점 5개, 그러나 B 메뉴는 별점 2개.
대상이 꼭 맛집 소개일 필요는 없다. 옷가게가 대상일 수도 있다.
항목이 꼭 상품일 필요도 없다.
커피숍이라면 분위기를 메뉴 항목의 하나로 넣어도 좋다.
핵심은
뭉뚱그레 매장이 아니라 그 매장의 '어떤 요소'에 점수를 주는 것이다.
매장의 선택 가능한 이용 항목 각각을 리뷰 대상으로 삼는 것.
좋은 메뉴와 가격을 모르면 소용이 없다.
식당이 아니라 메뉴 항목 하나하나에 별점을 매기는 것이 좋다.
이 식당의 A 메뉴는 별점 5개, 그러나 B 메뉴는 별점 2개.
대상이 꼭 맛집 소개일 필요는 없다. 옷가게가 대상일 수도 있다.
항목이 꼭 상품일 필요도 없다.
커피숍이라면 분위기를 메뉴 항목의 하나로 넣어도 좋다.
핵심은
뭉뚱그레 매장이 아니라 그 매장의 '어떤 요소'에 점수를 주는 것이다.
매장의 선택 가능한 이용 항목 각각을 리뷰 대상으로 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