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유장대는 진지한 친구다.
교회도 열심히 다니고 나쁜 짓은 안 한다.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내가 갈리가 있나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게다가 난 강남이랑 강동 가는 거 자체를 싫어해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ㅋㅋㅋ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강북과 강서만 좋아하는거야?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그래도 절반은 좋아하는거네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음 솔직히는 강서만 좋아해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물론 강서에서 이사 나가고 싶기는 해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ㅋㅋ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언능 나와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결혼하려면 여자가 필요해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물론 돈두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하지만 이러는  나도 노량진 동네에서 삼십년이다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결혼해도 잘 못벗어나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노량진은 서울 중심이자나
씩씩한유식 ( [식상한유식] ) 님의 말 : 하지만 노량진은 무슨 섬 같아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섬 아냐?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아니지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몰랐군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근데 왜 생선이 잡혀?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ㅋㅋㅋㅋㅋ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ㅋㅋㅋㅋㅋ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나무에 달려있어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생선나무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몰랐어?
씩씩한유식 ( [遊食] ) 님의 말 : ㅋㅋㅋㅋ
나 ( 비밀 한 개 말해줄까 난 초능력자임 ㅋㅋ 미친거 아님 ㅋㅋ 아 나 요즘 정신 상태 왜 이럼 ㅋㅋ ) 님의 말 : 아 학교 때 공부좀 더 할걸...


나만 미친 게 아니다.
세상이 미쳐간다..

아 식유장대네 회사 놀러 가고 싶다.
근데 넘 멀다. 안 가.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