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제와의 대화.

[제제] 회사구경은 좀 했어? 
[케이] 이미 할 만큼 했지 
[케이] 그래도 아직 다는 못했어 
[제제] 27층 가봤어? 
[케이] 거기를 못간거지 
[제제] 거기가 중요한데 
[케이] 이제 담주부터 점심 거기서 먹으려고
[제제] ㅇㅇ 거기 전망좋아
[제제] 사람도 많지 않고
[케이] 배선배가 하는 일은 어떤거야 
[제제] 메컨이랑 웹게임 
[케이] 헉 메컨!
[제제] 응 그거.
[케이] 내가 오늘 타고온 셔틀
 
[제제] ㅋㅋ 너희 셔틀이구나 
[케이] 트위터 해? 
[제제] 응. 해
[케이] @k4yp4rk 유식이 탄 셔틀을 기다리고 있자니 셔틀 배차 아저씨가 상명대 셔틀 탈 거냐고 묻는다. 아뇨 전 타이거JK 메트로 컨플릭트 셔틀 탈 건데요. 그러자 아저씨 표정이 변한다. 날 빵셔틀 쯤으로 보는 눈치다. 
[케이] 오늘 아침 내 트윗. 
[제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케이] 네가 그 메컨 이구나. 우오오 이렇게 반가울수가
[케이] 메컨 오늘 처음 알았어. 내가 홍보 자주 해줄게

[제제] 너 진짜 그렇게 애기했어?
 
[케이] 응. 착하지 않냐?




오늘 遊食과의 대화.

[遊食] 야 나 출출해 -_-
[케이] 응 식대장. 미안하지만 먹을게 없어
[遊食] 먹을 건 27층에 있어
[케이] 헉! 27층은 먹을 거 만드는 기계야?
[케이] 27층 가본적이 딱 한 번 있는데 그저 스쳐지났을뿐..

[遊食] ㅎㅎ 하긴 넌 간식 사 먹는 족속은 아니로구나
[遊食] 떡볶이 팔아
[케이] 아 간식 먹자는거? 아 뭔지 알겠다. 27층은 도라지 같은데구나.
(도라지는 유식과 나의 학교 매점. 도서관 라운지이다.)
[遊食] 그렇지! ㅋㅋㅋ
[케이] 나 적절하지? ㅋㅋ
[遊食] 아주 적절해. 도라지에서는 핫도그랑 커피우유 사먹어야 하는데 ㅋㅋ
[케이] 근데 미안한데 나 이따 친구 올 거야. 엔클 보러. 그래서 배 비워놔야해
[遊食] ㅋㅋ 그렇군 ㅇㅋ
[케이] 미안해. 다음엔 꼭 같이 먹어줄게. 경민형이랑 다녀와
[遊食] 뒤에 경민형 있어?
[케이] ㅇㅇ
(조금 후..)
[遊食] 장애났대. 이런 @_@
[케이] 젝일. 그런 걸 설상가상이라고 하지
[遊食] ㅇㅇ
[케이] 오늘 같은 날씨에 딱인 표현이야
[遊食] 눈 또 오네
[케이] ㅋㅋ 27층 가서 눈 구경하고 싶다. 제제가 전망 좋다고 설명해줬는데 경치 좋다니까 더 구경하고 싶어
[遊食] 제제님이 누구심?
[케이] 있어 나중에 소개해줄게. 우리가 타고 온 차를 관리하는 사람이야 ㅋㅋ
[遊食] ㅇㅇ?
[케이] 타이거JK 메트로 컨플릭트 있잖아. 그거 담당자.

[遊食] 셔틀 관리하는 분이구먼
[케이] 그렇지 ㅋㅋ 정확해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