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아저씨는 항상 옳은 말만 한다.

그런데.
그래서 답이 안 선다.

그 자세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건 그 분 뿐이니까.

강연은 항상 클래식 음악을 듣는 기분이다.
완벽하긴 한데 따라할 수가 없다.




   >> [백베드] 음.. 어렴풋이 들던 느낌을 명확하게 정리해주셨네요 ㅋㅋㅋㅋ 따라할 수가 없죠;
   >> [영리] 안철수 연구소에서 오신 분이, 그 연구소는 그 분 혼자 오롯이 멋있는 선비로 보이는 회사라고 하시더라공.. 밑에 있는 사람들은 죽어난다고 ㅋㅋ
   >> [신념] 안철수 강의 같이 나랑 들은거 기억나지? 그때 투샷으로 잡힌 사진 가지고 있다 ㅋㅋ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