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 Park
7월 9일 경기도 성남 근처에서
으헣헣 결국 먹었다 지하의 맛 동까.
맛이 기막히진 않았지만 과업을 이룬 기분이다.
치토스를 먹는 마음이 이런 거였구나.
힘내 임마 체스터.














Kay Park
7월 11일 서울 근처에서
으흣 큰 착각이었다. 
벼르고 벼르던 지하 식당 동까를 먹고 좀 실망했는데
알고보니 월요일에 먹은 동까는 경양식 동까였다.

목요일 메뉴에 일식돈가스가 있군.
크크크 기다리고 있다. 내 진짜 동까. 아 설레. ㅋㅋㅋ













으히히 동까다 동까.
그래그래 일식동까야 동까.
드디어 먹었다 지하의 맛 동까 ㅋㅋㅋ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