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제품 및 UE 부사장 Marissa Mayer 의 인터뷰 중에서.
Yes, we are still all about search.
여기서 still 이 중요하다. as ever 가 아니고 still 이다.
물론 구글이 검색서비스를 그만둘 일이야 당연히 없겠지만.
어쨌든 웹 서비스가 다른 흐름으로 가고 있다는 것은 구글에서도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
구글은 검색엔진 업체가 절대 아니니까.. 구글은 명백히 웹 서비스 업체다.
아무리 검색을 잘해도 결국엔 컨텐츠와 유저가 포털의 자산이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네이버도 다음도 SK comm도 개인화 미디어에 거의 목숨을 걸고 있으니.
한번 지켜볼까.
Yes, we are still all about search.
여기서 still 이 중요하다. as ever 가 아니고 still 이다.
물론 구글이 검색서비스를 그만둘 일이야 당연히 없겠지만.
어쨌든 웹 서비스가 다른 흐름으로 가고 있다는 것은 구글에서도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
구글은 검색엔진 업체가 절대 아니니까.. 구글은 명백히 웹 서비스 업체다.
아무리 검색을 잘해도 결국엔 컨텐츠와 유저가 포털의 자산이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네이버도 다음도 SK comm도 개인화 미디어에 거의 목숨을 걸고 있으니.
한번 지켜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