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적당히 머리를 써서 큰 거짓말이 아닌 언듯 가능할 법한 거짓말을 했다.

친구놈 둘에게 로또 3등 당첨됐다고 했다.
1등이면 뻔히 들통날거고, 2등도 위험하다.
그런데 3등을 했더니 쉽게 속는다.

그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 한다. ㅋㅋ

한 녀석은 제대로 속았다.
내가 3등에 당첨됐다니까 손수 검색까지 해서 3등 당첨금을 찾아주더라.
"1,463,054 원.."

여기까지는 무난했다. 그런데.. 이 녀석..
유듯무듯 님의 말 : 대단해 역시 3등쯤 하면 쉽게 속는군
열심 님의 말 : 아하
열심 님의 말 : -_-
유듯무듯 님의 말 : 방심하다니 멍청이
열심 님의 말 : 크하하
열심 님의 말 : 우리 팀 사람들한테
유듯무듯 님의 말 : 해봐 2등까진 안속아
열심 님의 말 : 내 친구 로또 3등 되었다고 소리질렀어 방금
열심 님의 말 : 크하하하하
열심 님의 말 : 일단 가만히 있어야지
열심 님의 말 : 넌 한두달은 로또 3등이야 이제
열심 님의 말 : -_-
유듯무듯 님의 말 : ㅋㅋ
유듯무듯 님의 말 : 미치겠다
유듯무듯 님의 말 : 너 완전 조석 레벨이구나
유듯무듯 님의 말 : 완벽해 조석이야 조석 ㅋㅋ
진심으로 진지한 놈이다. 이거..

반면 또 한 놈은 진정 무심하다.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언제알았어?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146만원!!!
유듯무듯 님의 말 : 이제야 반응하다니 말한지 10분은 지났어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정말이야?
유듯무듯 님의 말 : 정말일 거 같아?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젠장
유듯무듯 님의 말 : 젝일 넌 속이기도 어렵냐 이 자식 뭐 반응이 있어야지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젠장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너가 당첨되면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넌 4등되도
삶:에스프레소에 투샷 님의 말 : 회사관둘넘이야
유듯무듯 님의 말 : 젝일 그말 멋지다

중요한 걸 깨달았다.
친구 한 놈은 완전 조석이고,
난 로또 4등이 되어도 회사를 관둘지 모른다.

조심하자..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