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대화 내용.
나 ( 여리형은 카마또 나는 아쵸 ) 님의 말 : 머리 자르는데 위치 알려줘
친구 ( i-30's ) 님의 말 : 중얼중얼
나 ( 여리형은 카마또 나는 아쵸 ) 님의 말 : 거기 건물 후진데? 거기 이상한데 아냐?
친구 ( i-30's ) 님의 말 : 몰라
친구 ( i-30's ) 님의 말 : 거기서 안해봐서
나 ( 여리형은 카마또 나는 아쵸 ) 님의 말 : 젠장 근데 가격은 어케 알어
친구 ( i-30's ) 님의 말 : 난 위로쭉올라가서
친구 ( i-30's ) 님의 말 : 1만원짜리 해
친구 ( i-30's ) 님의 말 : 예기들었지
친구 ( i-30's ) 님의 말 : 젠장
나 ( 여리형은 카마또 나는 아쵸 ) 님의 말 : 왜
친구 ( i-30's ) 님의 말 : 머리하나 자르는걸로 마치 우주비행가는듯한 고민하지마
친구 ( i-30's ) 님의 말 : 니 뇌세포는 니가 무슨 우주여행가는줄알고
친구 ( i-30's ) 님의 말 : 조낸 빨빨거리며
친구 ( i-30's ) 님의 말 : 돌아다닌다구 쓸떼없이

맞춤법을 모르는 멍청한 녀석이지만 말솜씨 하나는 기가막힌 놈.

내 친구 한석 놈.

젝일.


Trackbacks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