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신저를 하다가 뭔가 이상함을 느꼈다.

광고..

"☞[옥션]꽃남F4!구준표티셔츠2,900원/윤지후코트 2만원대"

뭐라고, 구준표가 2,900원짜리 티셔츠를 입는다고?
그걸 믿으란 거냐.

이런 얼토당토 않은 사기를 치니까 옷이 안 팔리는 거야. 응응응?



Trackbacks  1 | Comments 
permalink (자네 오늘) 항가항가?
2009.02.16 13:58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저거 완전 잘팔려..2900원에 구준표가 입었던거랑 비슷한거 입을 기회가 많은줄 알어?
언제부터 '구준표 티셔츠' 그러면 진짜 구준표가 입는 티셔츠라고 알아먹은겨~
순진한척 하기는..

저런거보다 더 짜증나는 광고는, [오늘만 특가 원피스 5천원 무료배송!]
이래놓고선,
막상 들어가보면 옵션 가격은 죄다 +15000원 +20000원 이딴식이지..
장난해?
나처럼 정말 오천원밖에 없어서 클릭한 사람은 어쩌라규.....ㅡㅠㅡ
Favicon of https://initialw.tistory.com BlogIcon 케이_
2009.02.16 17:28 신고 수정/삭제
배송비를 생각하셔야죠.
오천원밖에 없으면 2,500원짜리 물건만 클릭하세요. ㅋㅋ
permalink Favicon of https://hangahae.tistory.com BlogIcon 한가해
2009.02.16 16:51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정희진 교수의 '짝퉁'에 대한 글이 있어요, 없는 자들이 있는 자들과의 차이를 없애기 위한 방법이라는. 자연현상이 그렇듯 사회현상 역시 등질화하려는 특성이 있다는 얘기죠. 이런 거 보면 '짝퉁'이 그다지 나쁜 것만은 아닌 듯~! ㅋㅋ
Favicon of https://initialw.tistory.com BlogIcon 케이_
2009.02.16 17:28 신고 수정/삭제
구준표도 진퉁은 아니잖아요. ㅋㅋ
permalink Favicon of http://kongda.co.kr BlogIcon ♥여리몽
2009.02.16 16:57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나 어릴때 5백원짜리 옷도 입고다녔는데 ㅋㅋㅋ
Favicon of https://initialw.tistory.com BlogIcon 케이_
2009.02.16 17:28 신고 수정/삭제
나 어릴땐 치토스가 5백원이었어요. 학.
permalink Favicon of https://iaminlove.tistory.com BlogIcon 은영씨
2009.02.18 13:28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ㅎㅎㅎㅎㅎㅎ
광고 해석- 너무 잼있어요 ㅋ
Favicon of https://initialw.tistory.com BlogIcon 케이_
2009.02.18 16:21 신고 수정/삭제
ㅋㅋ 고맙습니다.
릴리 리얼리 고마워요~ ^^
permalink Favicon of http://radeko.tistory.com BlogIcon 라데코
2009.07.25 17:54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저 어릴적은 치토스 300원 -ㅇ-;
Favicon of https://initialw.tistory.com BlogIcon 케이_
2009.07.27 19:17 신고 수정/삭제
그때가 양이 더 많았죠.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