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항상 지나는 서대문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길 위에 이화여대도 있다. 그리고 이화여대 사대 부속초교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어? 재미난 게 있다.
학교 벽면을 학생들이 그린 그림으로 타일을 구워 꾸며 놓았다.
정말 초등학교 같고 뭔가 느낌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 대회에 주제가 정해져 있었나 보다.
그림들을 보면서 기독교 학교에 진선미가 교훈인 학교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중에 그림을 매우 잘 그리는 신동이 있었다.
내가 본 것 중엔 이게 가장 잘 그린 그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학교 이름 참 길다.


좋은 학교는 멋진 거구나. ^^


Trackbacks  | Comments